다이어트/건강· 다이어트 식단&간식

[통곡물 곤약 즉석밥 _ 밥이 곤약] 매콤닭

모닝새나 2018. 7. 3. 03:42
반응형


안녕하세요 계란두부입니다.

오늘은 요즘 유행하는 다이어트 식품인 '곤약'으로 만들어진 밥을 소개해드릴게요.

다이어트 중에 '하얀색 음식은 먹지 말라' 라는 말이 있는데 보통 밀가루(빵,떡), 탄수화물(쌀)을 말합니다.

빵을 특별히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특히 한국인에게 쌀을 먹지 말라는것은 너무했죠......

밥 없이 식단조절이 어려우신 분들께 희소식이 있어요.

이름은 밥이지만 흰쌀은 0%로 잡곡과 곤약으로 이루어져 포만감이 높습니다.

 제가 이 곤약밥을 보자마자 바로 주문한 이유는 다이어트 기간에 매운음식을 끊기 정말 어려웠는데

곤약밥에 매콤한 맛을 더해 맛있게 먹고 죄책감이 들지 않을 음식이라 주문했습니다.


밥이 곤약은 귀리, 곤드레, 매콤닭 총 3가지 맛이 있고 저는 그 중에서 가장 맛있었던 매콤닭을 보여드리려구요!!

곤드레는 향이 너무 강해서 저는 먹기 조금 힘들었고 귀리는 다른 반찬들과 먹기 무난했어요.

가격은 귀리 : 2000 / 곤드레, 매콤닭 : 2500 으로 편의점에서 즉석 잡곡밥 사는 가격과 비슷하네요!


 

전자레인지 2분 조리 후 먹을 수 있고 (끓는 물 8~10분 가열도 가능)위의 김가루는 분홍색 케이스를 벗기면 라면스프처럼 포장되어 있습니다.

식감은 흰쌀처럼 부드러울 수 없지만 잡곡밥 먹는 정도의 거칠기였고 다이어트 중 매콤함을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통곡물 곤약 즉석밥 _  밥이 곤약 특징


1. 식단 조절 중에 매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2. 순수 곤약 쌀

흰쌀 대신 식이섬유가 풍부한 저혈당지수 식품인 곤약쌀을 사용하여 칼로리는 낮추고 적은 양을 먹어도 포만감이 높습니다.

(수분95% 이상의 곤약을 쌀 모양으로 제조)


3. 통곡물 잡곡밥

슈퍼푸드 귀리와 쌀눈이 살아있는 현미로 밥을 지어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4. 실온보관

다이어트 도시락과는 다르게 5단계의 레트로트 공법으로 제조일로부터 1년 실온보관이 가능합니다.




다이어트 도시락 이외에 일반식을 섭취하면서 식단조절을 하시는 분들은 흰 쌀밥 대신 곤약밥을 선택하고 반찬을 저염식으로만 바꿔서 먹어도 충분히 건강한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도 내일도 다이어트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