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건강· 다이어트 식단&간식

[맛있는 혼밥] 햄 야채 볶음밥 & 닭가슴살 스테이크

모닝새나 2018. 6. 28. 02:51
반응형


안녕하세요! 계란두부 입니다




오늘 소개할 도시락은 맛있는 혼밥 도시락

제가 쓰리케어 포켓 도시락과 번갈아 먹는 도시락인데요


포켓 도시락은 아무래도 양이 너무 적은 느낌이 있죠!!!

그램수로 비교해보자면 포켓 도시락은 평균 135 g 이고

맛있는 혼밥 도시락은 220 g이네요


오늘은 식욕이 폭팔한다!! 오늘은 힘든 하루를 보냈고

내 배를 든든히 채워야겠다! 싶을때 골라서 먹어요.





맛있는 혼밥 도시락 / 햄 야채 볶음밥 & 닭가슴살 스테이크



밥도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요즘 저염식으로 먹고 음식에 간도 안해먹어서 그런지

약간은 짭짤하게 느껴졌는데 그래서 그런지 맛있었어요.




혼밥세트 12팩을 할인해서  39,800  36,800 에 구매했습니다.


퀴노아 영양밥 &  두부스테이크 2팩

새우 볶음밥 & 닭가슴살 스테이크 2팩

햄 야채 볶음밥 & 닭가슴살 스테이크 2팩

햄 야채 볶음밥 & 두부 스테이크 2팩

현미 야채 영양밥 & 닭가슴살 소시지 2팩

현미 야채 영양밥 & 떡갈비 2팩



이렇게 총 12팩 이고 오늘 보여드린 사진은 6종 중에 하나만 보여드렸어요~

다른 다이어트 도시락 보다 양이 조금 많은것 만큼 칼로리도 살짝 높겠죠?



그렇지만 우리가 배고픔을 못참고 먹게되는 다른 군것질 거리보단

 칼로리도 낮고 더 건강하게 먹을 수 있죠!!




맛있는 혼밥 도시락 특징은!!!!



1. 다른 다이어트 도시락 보다 양이 조~금 더 많아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


2.  종류를 고르지 못한다.

성인 기준 가장 적합한 칼로리와 영양 밸런스를 맞춰 만들어진 식단이기에

소비자가 맛을 선택할 수는 없어요.(제가 먹어본 도시락은 다 선택할 수 없었어요.)


3.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는 도시락 용기와 비닐

요즘  냉동식품 정말 잘 나옵니다.

비닐과 용기는 KCL 검사를 통과한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는 재질로 만들어졌어요.


위에 있는 비닐을 스킨팩이라고 부르는데

전자레인지 가열 시 비닐을 제거하지 않고 1000W 기준 3~4분 돌리면 끝!


4. 끓는 물에도 조리 가능!


대부분 다이어트 식단 도시락은 냉동제품으로 전자레인지 조리가 대부분인데

이 도시락은 끓는 물에서 15분 가열도 가능해요!!

이 때  스킨팩을 제거하지 않습니다!

전자레인지가 없는 가정이나 자취생들에겐 편리하겠네요!






제가 무엇보다 이 도시락이 끌려서 주문했던 이유는 

새우 볶음밥과 떡갈비가 약간의 특식처럼 느껴졌어요ㅎㅎ


요즘은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맛있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도시락이 많이

나와서 이것 저것 골라먹는 재미도 있어 다이어트 할 맛이 나요.


모두들 자신에게 잘 맞는 도시락 찾으셔서 다이어트 성공하세요~


다음편은 다른 맛 보여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