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건강· 다이어트 식단&간식

[맛있는 혼밥 도시락] 새우 볶음밥 & 닭가슴살 스테이크

모닝새나 2018. 6. 30. 15:01
반응형


안녕하세요 계란두부 입니다.

맛있는 혼밥 도시락 2가지맛  리뷰에 이어 가장 맛있는 맛!!!


맛있는 혼밥 도시락 새우 볶음밥 & 닭가슴살 스테이크 도시락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제가 먹어본 맛있는 혼밥 도시락 6종 중에 가장 맛있는 맛입니다.

혼밥으로 간단하게 먹는 경우에 육류 보다도 해산물이 손질하기도 번거롭고 시간도 더 오래 걸리는데

새우 볶음밥이라니!!! 


이번 편은 쓰리케어 포켓 도시락과 맛있는 혼밥 도시락의 장단점을 비교해보려고 합니다.



쓰리케어 포켓 도시락  VS 맛있는 혼밥 도시락




1.  음식의 양

맛있는 혼밥 도시락이 양이 훨씬 많아요. 다이어트 시작하면서 처음 접한 식단 조절 도시락이 포켓도시락

이였는데 처음에 양을 보고 너무 당황했어요. 지금은 오이,양배추,삶은 계란, 과일 중 한가지와 같이 먹기도

하고 요즘은 위도 적응되었는지 그냥 먹기도 해요!!

식단 조절이 처음이신 분, 집에서 먹을 간편한 도시락 → 맛있는 혼밥 도시락

을 선택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갑자기 양이 너무 줄면 폭식하기 쉽거든요. 혹은 밖에서 혼자 나가서 사먹기

부담스러워 집에서 간편히 먹을 수 있는 식사를 원하시는 분들한테도 좋을것 같아요.

단기간 다이어트, 다이어트 유지기간 → 쓰리케어 도시락

쓰리케어 포켓 도시락이 아무래도 양이 더 적다보니 여름휴가 일주일 전 조금더 집중관리를 원하시는 분들께

좋아요. 실제로 저도 중요한 날, 좀더 예뻐보이기 위한 날이 있다면 일주일 전부터 쓰리케어 도시락으로

식단을 바꿔버려요!


2. 맛

개인적인 입맛이지만 저는 쓰리케어 포켓 도시락이 훨씬 맛있어요.

포켓도시락은 양이 적지만 식단도 겹치지 않아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고 짜지 않아서 좋아요.

(그렇다고 싱거워서 맛이 없는 정도는 아니에요.)

반면에 맛있는 혼밥 도시락은 모든 6종에 콩,옥수수,완두콩 이 반찬이 항상 공통적으로 들어가 있어요.

제가 콩을 싫어하는 편은 아니지만 계속 콩만 먹으니 쉽게 질리더라구요.


3. 칼로리

쓰리케어 포켓 도시락은 양이 적은 만큼 칼로리가 더 낮지만 저는 맛으로 봤을때도 포켓도시락이 더 맛있었어요.


두가지 도시락을 비교해봤어요. 먹는 목적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이 두가지 도락을 병행해서 먹고 있어요. 모두모두 다이어트 화이팅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