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건강· 다이어트 식단&간식

[쓰리케어 포켓도시락] 곤드레나물잡곡밥 씨앗 콩 닭가슴살볼

모닝새나 2018. 6. 24. 16:27
반응형




안녕하세요 계란두부 입니다



어제 쓰리케어 포켓도시락 콩단백 비프포크스테이크 브로콜리 편을 작성했는데요

오늘 소개시켜드릴 맛은


쓰리케어 포켓도시락  곤드레나물잡곡밥 씨앗 콩 닭가슴살볼 입니다

이름이 참 길죠........?





저는 항상 먹으면서 앞 뒤 표지에 적힌 글 들을 열심히 읽으면서 먹습니다

읽다보면 재밌지 않나요?ㅎㅎㅎ식사도 천천히 하게 되구요.





지금까지 쓰리케어 포켓 도시락을 20끼 이상 먹어보고 

제가 느끼는 이 도시락의 장점을 적어볼게요!

(제가 먹어본 다른 다이어트 도시락과도 비교)





1. 전자레인지 1분 30초면 끝!!!


제가 주문하는 12종 14팩의 도시락의 13종은 1분 30초!!

나머지 하나의 도시락만 1분 40초가 걸린답니다.


심지어 냉동 되어있는 음식을 해동없이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음에도 촉촉하게 드실 수 있어요!!

닭가슴살이나 스테이크류는 절대 퍽퍽하지 않아요~ 쵹쵹


다른 다이어트 도시락의 경우 최소 4분 이상 돌려야 하는 것들이 더 많거든요~

고작 몇 분 차이라고~ 하실 수도 있지만 더 여유로운 저의 점심시간을 확보하려면 

 조금이라도 짧은게 좋거든요ㅎㅎ 한국인은 빨리 빨리!!




2.  낮은 나트륨 섭취!!


세계보건기국(WHO)이 지정한 하루 나트륨 섭취량은 2,000mg

하지만 한국인 평균 나트륨 섭취량은 2배 이상인  4,878mg 



충격적이죠?? 한국음식 특성상 찌게와 탕, 조림, 김치 등 어쩔 수 없이

높을 수 밖에 없는것 같아요. 


하지만 쓰리케어 도시락은 하루에 3끼를 먹는다고 가정했을 때  1일 섭취량의

반이 조금 넘는 1,273mg 이라고 해요.



평균적으로 보았을때 도시락 하나당 424.333333333333~mg 정도가 되겠네요.

다이어트 할 때 자극적이고 짠 음식도 피해야 하는데 솔직히 음식을 먹으면서

오늘의 식사가 어느 정도의 나트륨 섭취가 되었는지도 모르고 알 수도 없잖아요.

어딘가에 표기되어 있는 것도 아니구요!




3.  환경호르몬 걱정 없다!!



포켓도시락의 용기와 비닐은 폴리프로필렌(PP)으로 사용되어 

환격호르몬 걱정 없이 전자레인지에 사용해도 무방하다고 하네요.


PP는 젖병의 재질로도 많이 알려져 있어요. 

녹는점이 일반 플라스틱보다 훨씬 높아 일반 플라스틱보다 환경 호르몬을 방출시키지 않고

 

딱딱한 플라스틱을 부드럽게 만들기 위해 넣는 물질인 가소제가 PP에는 사용되지 않아요!

 물론 아주 높은 고온에 오랫동안 노출되는 것은

위험하겠지만  쓰리케어 포켓 도시락은 1분 30초 라는 점!!!






 제가 느낀 쓰리케어 포켓 도시락의 장점3가지 였구요.


계속해서 꾸준히 다른 브랜드의 도시락을 접해보고 있는 중인데

포켓 도시락이 맛도 다양하고 냉동임에도 촉촉하고 무엇보다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다는 점!!!!!



다음엔 색다른 다이어트 식단 도시락으로 인사드릴게요!!!









반응형